2021 설날
소의 해를 맞이할 시간입니다!
우마왕 오리사, 붉은 용 바스티온, 호랑이 사냥꾼 애쉬 등 전설 스킨을 포함한 신규 시즌 아이템과 함께 새해를 기념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깃발 뺏기 경쟁전 네 번째 시즌이 시작되고, 새로운 게임 모드 현상금 사냥꾼도 추가됩니다!
PlayOverwatch.com에서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신규 게임 모드 - 현상금 사냥꾼 난투
아케이드 로테이션에 추가된 현상금 사냥꾼 모드에서 무법자가 되어 실력을 시험해 보세요! 경기에서 처음으로 상대를 처치하면 무법자가 되며, 다른 영웅 처치 시 추가 점수를 획득합니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무법자를 처치하면 다음 무법자가 됩니다!
일반 업데이트
기능 업데이트: 리플레이 뷰어 개별 재생 속도 설정
■ 이제 두 가지 재생 속도 설정을 원하는 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본 재생 속도 설정이고, 새롭게 추가된 옵션은 "개별" 재생 속도 설정입니다.
■ "개별" 재생 속도 설정을 사용하면 리플레이 재생 속도를 0.25배속보다 작은 간격으로 0.10배에서 1.00배까지 증가 및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속 또는 감속하는 중에 "천천히 이동" 단축키를 누르고 있으면 재생 속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멋진 슬로우모션 샷 등 다양한 순간을 포착해 보세요!
일반
■ 프로필의 플레이어 아이콘 탭의 소유 여부 필터에 "신규"를 추가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나가기(ESC) 메뉴의 레이아웃을 개편했습니다.
■ 증폭된 피격 표시기 소리를 조정하여 보다 선명하게 들리도록 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 간혹 적의 발소리가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명 ID 친구 요청이 수락되었을 때 실시간 채팅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플레이 재생 도중 솜브라의 낮은 생명력 감지 효과가 아군에게도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카네자카
□ 파치마리 오락실 내부에 충돌 판정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장 구조로 인해 건물 사이에 틈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특정 문틀 위에 설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자기 물레 위의 충돌 판정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자판기 사이의 충돌 판정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66번 국도
□ 전장 구조로 인해 데드락 은신처 내부에 틈이 생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브리기테
□ 워크샵 설정 사용 시 방벽 크기가 올바르게 조절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티스트
□ 사망 저지 통계 수치가 정상적으로 추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퍼
□ 궁극기 사용 중 얼어붙을 경우 타격 음향이 맞게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인하르트
□ 몸을 기울이는 애니메이션이 의도했던 만큼 부드럽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솜브라
□ 리플레이에서 낮은 생명력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솜브라의 모델링이 로딩 중일 때 투명화된 솜브라의 위치가 드러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시메트라
□ 순간이동기 사이를 이동하는 도중 사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킹볼
□ 드물게 땅 위에서 파일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젠야타
□ 장난감 로봇 스킨을 착용하고 구슬을 시전할 때 애니메이션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명상 감정 표현을 사용할 때 음향 및 기타 효과가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버워치 > 오버워치패치노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체험모드 패치노트 2021년 6월 25일 (0) | 2021.06.25 |
---|---|
오버워치 패치노트 2020년 12월 16일 (0) | 2020.12.16 |
오버워치 본섭 패치노트 12월 11일 (0) | 2020.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