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블루밍 티켓 '소멸의 여로셋' 획득!

728x90
반응형
SMALL

 

 

 

자석펫 이후 오랜만에 거금의 메소를 써봅니다!

오늘은 여로셋을 받아볼겁니다.

 

경매장에서 블루밍 티켓 20개: 약 53억을 쓰고 FLEX 했습니다!

 

 

 

블루밍 티켓으로 교환 할 수 있는게 참 다양하네요~~

 

 

저는 여로셋을 받을거라 20개 탕진해봅시다!

 

교.환.완.료

 

 

바로 코디템을 받아봅시다.

 

 

1. 기억의 갈래 (모자)

 

 

2. 호수 물결 (한벌옷)

 

 

3. 신기루 지옥 (신발)

 

 

4. 에르다의 빛 (망토)

 

5. 망각의 등불 (무기)

 

마지막 세트효과 입니다. 5세트시 올스탯 +10 / 공마 +7

 

 

이어서 간단한 이펙트를 살펴볼게요~

 

1. 기본 이펙트

 

2. 점프 이펙트

 

 

3. 공격 이펙트

 

 

저는 솜솜이 헤어에 여로셋을 꼈는데도 의외로 괜찮네요?

헤어도 바꿔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대로 가도 될것 같습니다!

 

 

이로써 약 50억 가치의 코디템을 두른 플더겜..

무기 / 보조무기를 사야하는데 코디부터 사버림 ㅋㅋ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