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김민재 인터뷰 논란? 결국 인스타 사과문 게시

728x90
반응형
SMALL

최근 김민재 선수가 인터뷰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금일 자신의 인스타에 인터뷰 관련 내용을 게시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김민재 인스타

 

 

"놀라셨을 선수,팬 분들 죄송합니다.

힘들다는 의미가 잘못 전달되어 글을 올립니다.

 

저는 대표선수를 하면서 한번도 최선을 다하지 않거나 국가대표팀 명단에 이름을 올렸을 때

국가대표팀 경기에 선발로 출전할 때 단 한번도 당연시 여기지 않았고, 잔 부상이 있다는 이유로 비행시간이 길다는 이유로 경기가 많아 몸이 힘들다는 이유로 열심히 안한 경기가 없습니다.

 

모든 걸 쏟았고 죽어라 뛰었습니다.

 

어제의 인터뷰로 제가 태극마크를 달고 뛴 49경기는 없어졌고 태극마크의 의미와 무게와 모든 것들을 모르고 가볍게 생각하는 선수가 되어버렸습니다.

 

마냥 재밌게만 했던 대표팀에서 점점 비중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는 상태였고 멘탈적으로 무너졌다는 이야기는 경기장에서의 부담감, 나는 항상 잘해야 한다는 책임감,수비수로서 실점 했을때의 실망감 이런것들이 힘들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있고 지금 제가 축복받은 선수임을 잘 인지하고있고 이겨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단 기간에 모든 부분이 정신적으로 문제가 되었음을 알아주시고 대표선수로서 신중하지 못한점, 성숙하지 못한 점

실망했을 팬.선수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국가대표팀을 응원해주시고 현장에 와주시는 팬분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황인범 선수와 나상호 선수는 "힘내자 민재야", "함께하자'라는 댓글을 쓰며 응원을 보냈습니다.


충분히 오해의 소지가 있을만한 발언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동안 겪었을 부담이나 고민들 또한 컸다고 생각하며, 이번 계기를 바탕으로 실수를 인정하고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하네요.

 

728x90
반응형
LIST